[대전투데이= 이정복 기자] 김용필 전 충남도의회 의원(자유한국당·사진)은 지난달 29일 "동성애 옹호하는 충남시민단체는 도민들에게 동성애를 조장하는 여론 호도를 당장 멈추고 반성하길 촉구한다."고 밝혔다.

김 전 의원은 이날 논평에서 "최근 동성애 옹호하는 충남시민단체는 충남도 인권정책 기본계획 수립 공청회를 통해 동성애를 옹호하는 정책을 계속적으로 시도하려 하고 있다."면서 "또 국가인권위원회법 개정안에 차별금지 사유 중 ‘성적지향’을 삭제하고 ‘성별’을 ‘남녀의 성별’로 고치는 올바른 인권내용을 담은 것에 대해 철회하라는 입장까지 밝히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도민들의 기본권을 침해하고 인권수준을 후퇴시키는 충남인권조례로 인해 많은 도민들이 이를 막아내기 위해 막대한 피해를 감수해야만 했다.국민적 논의나 합의도 없이 기망적인 방법으로 차별금지사유에 슬그머니 포함되어 심각한 사회적 폐해를 주었던 성적지향 삭제와 생래적, 신체적 특징으로서 남성 또는 여성 중의 하나임을 분명하게 남녀의 성별로 고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고 지적했다.

아울러 "이번에 개정한 국가인권위원회법 개정안은 인권수준을 후퇴시키는 것이 아니고 도리어 역차별을 시정하는 올바른 인권국가가 되는 것."이라면서"동성애를 옹호하는 충남시민단체는 도대체 언제까지 도민들에게 동성애를 조장하는 행위를 계속할 것인지 관련한 일체의 모든 행위를 중단할 것을 강력히 요구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