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명소 10선’ 관한 이미지·동영상 콘텐츠 14팀 시상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대전 방문의 해를 맞아 서구 명소 홍보를 위해 실시한‘2019 대전 서구 홍보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28일 청춘정거장(서구 대덕대로 위치)에서 가졌다.
이번 공모전은 ‘함께 가고 싶은 대전 서구 명소 10곳’을 주제로, 이미지·동영상 콘텐츠 2개 분야로 진행됐으며 총 60건이 접수되어 총 14개 팀(이미지 9개·동영상 5개)이 선정됐다.
이미지 콘텐츠 최우수작(상금 100만 원)은 높은 수준의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한밭수목원의 관람 코스를 자세히 소개한 ‘한밭수목원을 사랑하게 될 세 가지 이유’(나혜정 외 2인)가 선정됐다.
동영상 콘텐츠 최우수작(상금 150만 원)은 갑천누리길 주변의 명소를 감각적인 영상과 음악으로 담아낸 ‘갑천누리길을 따라 떠나는 자연 여행’(김진실 외 1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서구 명소의 매력을 담은 참신한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공모전에 참여한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대전 방문의 해를 맞아 미디어를 통한 서구 명소 홍보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수상작들은 최근 서구가 선정한 ‘함께 가고 싶은 대전 서구 명소 10곳’에 관한 창의적인 홍보 콘텐츠들로 구는 수상작을 각종 SNS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