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조치원대리점 정연희 대표는 부단장에

▲ 세종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신임 단장에 안재승씨가 선임됐다. 또한 나눔봉사단 부단장에는 하나투어 조치원대리점 정연희 대표가 선출됐다. 왼쪽부터 안재승 신임 단장, 한미희 전 단장, 정연희 부단장.
[대전투데이 세종=송병배기자]세종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신임 단장에 안재승씨가 선임됐다. 또한 부단장에는 하나투어 조치원대리점 대표가 선임됐다.

안재승 단장은 세종시 사랑의열매 부단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 했으며, 배분분과실행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소중하게 모아진 성금을 투명하게 집행하는데도 일조하고 있다. 안 단장은 세종금강로타리클럽 회장, 파란나라봉사단 회장, 세종시소상공인연합회 회장 등 다양한 봉사단과 조직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정연희 부단장은 봉사단 설립 초창기부터 봉사단으로 활동하면서 모금회 행사 및 각종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석해 이번 부단장으로 선임됐다. 정 부단장은 세종시발전협의회, 세종경찰서 발전위원, 세종시교육청 학부모연합회 고문, 세종관광협회 부회장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국제로타리3680지구 도화로타리클럽 회장 등을 역임했다.

안재승 단장은 “세종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설립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지난해 우수봉사단에 선정되는 등 우수한 활동 성적을 보였다”며 “행정중심복합도시 세종특별자치시의 위상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사랑의열매와 나눔봉사단이 세종시민들 가슴속에 뜨겁게 타오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