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은희 사무처장(가운데 왼쪽)과 KT&G천안공장 강훈구 공장장(가운데 오른쪽)이 사회공헌 우수기업 감사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KT&G천안공장을 방문, 감사패를 전달했다.

KT&G 천안공장은 몇해 전부터 본격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활성화해 꿈드림 문화지원, 지역아동센터 체육대회 지원, 지역내 집수리 봉사 지원, 사랑의 김장 담그기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KT&G 천안공장 강훈구 공장장은 "더불어 함께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가 소외되지 않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며 "올해에도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충남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은 "올해에도 충남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해주신 성금은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항상 지역사회의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대표 나눔기업인 KT&G천안공장을 비롯한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3년간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이 활발한 기업을 대상으로 방문 및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