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6동 적십자봉사회(회장 오혜란)는 지난달 29일,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동장 길병철, 단장 이범영)과 협력해 정성이 가득 담긴 밑반찬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행복키움사업의 일환으로 적십자봉사회,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 20여명이 참여해 구슬땀을 흘리며 정성스럽게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관내 독거어르신, 장애인 및 저소득층 50세대에 직접 방문 전달했다.

오혜란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관내 저소득가정을 위해 회원들과 뜻을 모았고 이번 사랑의 밑반찬 나눔을 통해 관내의 어려운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범영 단장은 "지속적인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적십자봉사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밑반찬 나눔을 통해 관내 저소득가정에게 건강한 식사를 제공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길병철 동장은 "온양6동 행복키움사업에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주셔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관내의 어려운 주민을 위한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 반찬 나누기 사업은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 특화사업으로 독거어르신, 장애인 및 저소득가정에게 정성스럽게 만든 밑반찬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고 안부확인을 하는 등 정서지원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사업으로 따뜻한 동네 복지공동체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