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를 위한 오월드 꽃축제 진행 -

[대전투데이 정상범기자] 대전광역시 중구에 위치한 오월드에서 지난 26일 대전 도시공사, 국제로타리 3680지구 백제로타리클럽 및 아름다운사람들 후원으로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를 위한 오월드 꽃축제를 진행했다.

대전 오월드의 플라워랜드에서 다양한 꽃과 오월드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공연을 관람하고 놀이기구 탑승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투병생활동안 힘들었던 마음과 스트레스 등을 모두 해소할 수 있는 즐겁고 유익한 기회가 되었다.

이번 행사를 후원한 대전 도시공사 이화영차장은 “대전 도시공사 임직원 모두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응원하며, 투병생활동안 힘들었던 모든 것들을 잊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담아가기를 바란다.”며 “어린이들이 하루빨리 건강해 지기를 바랍니다.” 고 전하고 아이들의 쾌유를 응원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 중부지부 이바울 팀장은 “소아암 백혈병으로 투병중인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위해 큰 도움을 주신 대전 도시공사 임직원 여러분들과 국제로타리 3680지구 백제로타리클럽 회원 및 아름다운사람 회원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우리 아이들과 가족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만큼 새 생명을 살리는 마음으로 모든 어린이들이 완치될 수 있는 그 날까지 애써주시기를 바랍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국소아암재단 및 한국소아암재단 중부지부는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지원,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