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창립 70주년 기념 Redcross OHANA Healing Festival -

[대전투데이 정상범기자]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회장 정상철)는 지난 26일 KT인재개발원에서 적십자 봉사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2019 적십자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청암그룹(회장 이언구)이 후원하고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가 주최한 행사로 인도주의 사업의 성장과 발전의 원동력인 자원봉사자 가족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고취하면서 자원봉사자, 후원자, 수혜자 간의 화합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한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봉사하는 당신이 우리의 희망!’ 이라는 주제로 인도주의 활동영상 시청,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비전선포식, 허태정 대전시장의 재난구호 급식차량 전달, 조상호 세종정무부시장을 비롯한 주요내빈 축사, 그리고 축하공연 등으로 이루어졌다.

후원그룹 ㈜청암 이언구 회장은 “일선에서 항상 수고하는 봉사원들이야 말로 사랑과 봉사의 정신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의 빛을 밝혀 주는 훌륭한 분들이다.”며 “대전세종 적십자사의 70주년을 축하드리며, 대전세종 적십자사의 새로운 도약을 응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