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아 LG화학기술연구원 임직원과 대전지역 아동들이 함께 운동회 참여해

▲ LG화학기술연구원 임직원들과 아이들이 가을운동회를 마치고 기냠 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LG화학기술연구원은 지난 21일 연구원 잔디구장에서 대전지역 아동 60명을 초청,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와 함께 “신나는 가을 운동회 Let’s play! Sports Day!”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아동센터와 다문화대안학교 R-School 아동 60명을 초청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주기 위해 기획됐으며, 아이들과 연구원 임직원들은 1:1 짝꿍이 되어 명랑운동회에 참여하고 슬라임체험, 헤나체험, 바운스양궁, 축구다트, 버블슈트 체험전 등의 다채로운 부스체험도 즐겼다.

LG화학기술연구원에서는 평소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문구세트와 우산, 동전지갑을 선물로 준비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전달하는 등 아이들과 연구원 임직원들과의 행복한 가을 추억을 만들었다.

LG화학기술연구원 류대선 경영지원담당은 “오늘 아이들과 임직원이 함께한 시간이 서로에게 좋은 추억이 됐으면 좋겠다.”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LG화학기술연구원에서도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LG화학기술연구원 덕에 매년 아이들이 즐거운 운동회도 즐기고 선물도 푸짐하게 받아갈 수 있어 늘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밝고 행복하게 성장하도록 저희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