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원장 이중연)은 7~9일까지 3일간 문헌정보동에서 초등학생(3~6학년) 35명을 대상으로 2019년 하반기 ‘그리스 로마 신화’ 인문학 강좌를 운영한다.

‘그리스 로마 신화의 세계로 떠나요!!’ 주제로 여름방학을 맞아 휴가를 가듯 우리 동네 도서관으로 놀러가는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하도록 하여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를 시원하고 재미있게 운영하여 학생들이 의미 있는 방학을 보내고 있다.

천원석 강사(한국문화예술진흥협회)는 은하수에 숨어있는 그리스 창조 이야기 / 올림포스 12신 알아보기 / 신화에서 뽑아낸 재미있는 속담 이야기를 통하여 그리스 로마 신화의 전체적인 맥을 이해하여 향후 더 깊은 공부로 나갈 수 있는 바탕을 갖추고 이를 통해 창의적 감성을 기를 수 있는 강좌라고 소개 하였다.

이중연 원장은 “우리 동네 도서관에서 재미있고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학생들이 좋아하는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알찬 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이 후 9월부터 11월까지 지역주민 대상으로 음악, 심리, 신화 인문학 강좌 각 분야 전문가들의 명품 강연을 계획하고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 041-730-7723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