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립장애인복지관, 성인장애인나들이 모집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대전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창노)은 다음달 15일 성인장애인 15명과 함께 롯데월드로 나들이를 다녀온다.

성인장애인 나들이는 성인장애인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를 해소 하고 보호자들의 자녀양육 부담감을 해소시키고 당사자들에게 새롭고 유익한 문화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날 나들이는 서울 롯데월드에 도착해 단체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놀이공원내 식당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도 하고 다양한 놀이기구 및 공연을 즐긴다.

사전 참여자들의 놀이기구 탑승여부 난이도를 파악해 참여자들이 온전히 즐길수 있는 맞춤형 코스로 준비해 만족도도 높인다.

이날 참여자들은 신밧드의 모험, 후룸라이드, 스페인 해적선, 후렌치레볼루션, 정글탐험 보트, 와일드 정글, 유라배크의매직쇼, 황야의 무법자, 혜성특급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탑승해 평소 즐겨보지 못한 스릴감 넘치는 기분을 만끽하고 힐링의 시간을 갖는다.

놀이기구 뿐만아니라 놀이공원의 명물 퍼레이드 관람 및 예쁘게 꾸며진 곳곳의 장소에서 추억의 사진을 찍는다.

한편 이번 나들이는 한국가스공사의 후원으로 차량지원 및 간식 등 나들이가 풍성하고 알차게 진행된다.

이번 성인장애인나들이는 20일~31일까지 신청 접수하며, 모집인원 초과시 다음달 3일 오후 4시 복지관 1층 로비에서 공개추첨한다. 문의 기획운영지원팀 남성리 사회복지사 042.540.3510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