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혈압약을 처방하지 않는 잭 울프슨 박사의 자연 건강 치료법 -
- 우리 몸은 약이 부족하지 않다! -

[대전투데이 정상범기자] 광문각&북스타에서 심혈관질환으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들의 건강 회복을 위한 신간 도서 ‘팔레트 심장 전문의’를 출간했다.

이 책은 유튜브 SNS에서 팔레오 심장전문의로 널리 알려진 잭 울프슨 박사의 역저로 울프슨 박사는 고혈압 환자에게 혈압약을 처방하지 않는 심장 건강 자연 치유법으로 미국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 세계적으로 큰 명성을 얻고 있는 의사이다.

심혈관질환은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가장 사망률이 높은 질병으로 매년 심장마비와 뇌졸중, 심부전과 같은 질환으로 수많은 사람이 목숨을 잃고 있으며, 심방세동과 부정맥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도 셀 수 없이 많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심혈관질환으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들의 건강 회복과 피해를 예방하고 싶다고 밝히고 있다.

잭 울프스 박사의 치료법이 일반 심장내과 전문의들과 다른 점은 예방에 접근하는 방식에 있다.

대부분의 심장내과 전문의들은 예방에는 거의 관여하지 않고 사후 약 처방과 위험한 수술이 전부이지만, 잭 울프슨 박사는 심혈관 질환의 ‘원인’에 집중하여, 이 책에서 심장 건강을 위한 자연요법을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

이 책은 총 17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00여 편에 이르는 의학 논문이 인용되어 있다.

영양, 수면, 햇빛, 스트레스, 근거 중심의 건강보조식품을 효과를 설명하고, 심장질환뿐만 아니라 암과 치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질환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질병의 원인은 많고 약은 많은 부작용이 따른다. 약 한 알을 먹기 시작하면 그 부작용을 치료하기 위해 다른 약을 먹고, 그 약 때문에 또 부작용이 생겨 또 다른 약을 먹게 된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약은 혈당 수치를 높여 당뇨병의 원인을 제공하며, 소화를 막아 속쓰림을 유발한다. 또한 면역체계를 손상시켜 항생제를 먹어야 한다. 약을 먹는데도 통증은 계속 생긴다. 이로 인해 가장 많이 남용되는 약이 마약 성분의 약들이다. 통증을 덮어버리기 위해 마약을 먹는 것이다. 인류가 만든 끔찍한 재앙이다.

약 없이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 증상을 유발하는 원인을 찾아낸다면 그 원인을 되돌릴 수 있다. 우리 몸은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칼에 베거나 멍이 들었을 때 우리 몸은 스스로 치유한다. 고혈압이나 당뇨병, 암 같은 질병에도 같은 이론이 적용될 수 있다. 우리 몸은 약이 부족하지 않다. 고혈압의 원인은 의약품 결핍이 아니다.

이 책은 현대 의학의 문제점에 대해 알려 주며 질병의 실제 원인을 보여 주고, 건강에 이르는 길로 안내한다. 약이나 값비싼 의료 검사는 필요하지 않다. 이 책을 읽고 배우는 사이에 여러분의 건강과 삶이 바뀌게 될 것이다.

이 책은 8체질 자연 치유법을 연구하고 있는 조연호 박사가 번역하였으며, 《환자혁명》의 저자, 《암을 고치는 미국 의사들》의 역자로서 유튜브 SNS에서 ‘닥터 조의 건강 이야기’를 통해 많은 독자에게 올바른 건강법을 알려주고 있는 조한경 카이로프랙틱 척추신경전문의가 감수하였다.

본인의 건강과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꼭 읽어야 할 책이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