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혁신 기반의 아이디어 사업화 지원사업 이해와 전략수립’이란 주제로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대전테크노파크가 다음달 6일부터 7일까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대전시 DTV 근로자종합복지회관에서 이틀간 대전 소재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사내 혁신 기반의 아이디어 사업화 지원사업 이해와 전략수립’이란 주제로 무료교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역전략산업 인력양성사업으로 실시하는 이번 교육은 정부 주도 아이디어 사업화 지원사업 이해 및 계획 수립과 아이디어 사업화 지원사업의 지원 전략 수립 및 개인 역량 강화로 진행된다.

1일차 교육은 정부주도의 지원사업이해, 아이템별 지원사업 구분, 연령 및 지역별 특징 이해, 기업 성장 단계별 지원사업의 종류의 이해, 기업의 분야별 특징에 따른 전략수립 등으로 이뤄진다.

2일차 교육은 사례공유와 사업계획서 작성실습으로 대표 사례 공유, 분야별 사례 공유, 지원사업에 유치에 임하는 자세, 각 단계별 주요 활동 및 관리계획 수립 시 주의사항, 작성실무 교육 및 기업별 실습 등이 진행된다.

이번 교육대상은 대전지역에 소재를 둔 모든 기업인, 직장인, 기업의 관리자와 실무자로써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접수는 대전테크노파크 인력양성협의체 042-930-3224 http://edu.djtp.or.kr 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