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주지구 15명, 부여지구 17명 등 총 32명 수료 -

[대전투데이 공주=정상범기자] 공주대학교(총장직무대리 박달원) 경영행정대학원(원장 이정만)은 지난 21일 2018학년도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22기 수료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공주대 경영행정대학원 이정만 학장을 비롯한 신옥근 운영부장, 동문회 회장 및 임원, 수료생, 가족, 관계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년간 교육과정을 이수한 공주지구 15명, 부여지구 17명 등 총 32명이 수료증을 수여 받았다.

수료식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학사보고, 격려사, 축사, 회고사, 수료증 수여 식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수료증 수여와 함께 총장상, 경영행정대학원장상, 총동문회상 등 시상도 함께 이루어졌다.

이정만 경영행정대학원장은“주경야독으로 맺은 인연으로 이번 수료식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지역사회와 지속적인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성공적인 지역사회 발전을 창출시켜 번영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지도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1997년 출범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중추적 지역 경영인의 양성을 목표로 출범 때부터 공주 및 부여 지구에 과정을 개설하여 현재까지 약 1,500명의 수료생을 배출해 냈다.

특히, 이 과정은 학문적 이론 강의와 각종 사회 현안 등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지도적 경영인을 양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