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회 소속 회원 입학 시 입학금 및 1년간 40% 감면

건양사이버대학교(이원묵 총장)는 2월 15일 본교 대회의실에서 양기관 상호 협력을 위한 MOU 협약을 체결했다.

대학에서는 김용덕 부총장, 이진경 교학처장, 임구원 입학홍보처장, 김은미 휴먼학부 학부장, 김지운 아동학과 교수, 방용환 국고사업주임교수가 참석하고, 연합회에서는 박영란 회장, 오연식 부회장, 강양희 대덕구지회장, 고은미 유성구지회장, 육현수 동구지회장, 유현희 중구지회장, 윤여희 서구지회장, 노경자 사무국장, 이현옥 재무국장, 김은영 편집국장, 이명숙 카페지기, 김순임 감사, 이창희 감사가 참석하였으며, 사회는 대학의 입학홍보처 김동우 파트장이 진행하였다.

김용덕 부총장은 “앞으로 대학은 대전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소속 보육 교직원들에게 양질의 고등교육을 온라인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영란 회장은 “우리 연합회는 대전시 5개구 가정어린이집을 대표하는 연합회로 보육교직원들의 전문지식의 향상과 정보교류를 통하여 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앞으로 우리 소속 보육 교직원들이 건양사이버대학교에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독려 하겠다.”라고 말했다.

양 기관이 추진할 주요 협력 사항으로 ▲연합회 소속 회원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1년간 수업료의 40% 감면 혜택 ▲가족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2년간 수업료의 50% 감면 혜택 제공 ▲입학한 학생들이 김안과병원 및 건양대병원, 건양대병원 장례식장 이용 시 일부 감면 혜택 제공하게 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