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투데이 공주=정상범기자] 사회복지법인 마곡(대표이사 원경스님)에서 운영하는 노인일자리 전담기관 공주시니어클럽(관장 노현석)은 지난 18일 ‘2018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성과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2018년 한 해 동안 공주시니어클럽과 함께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에 참여해 노력하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참여 어르신들과 한 해를 돌아보며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의 성과를 보고하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개최되었다.

‘일하는 100세! 행복한 노후!’를 주제로 개최된 이번 성과보고회는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에 참여하시는 200여명의 어르신이 참석했으며, 2018년 사업 보고 및 평가, 우수참여자 시상, 축하공연 등을 통해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성과보고회를 통해 2018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에 참여한 어르신들에 대한 지지와 격려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동기를 부여하고 사업의 보고와 평가를 통한 노인일자리 사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노현석 관장은 “공주시 어르신들에게 질높은 일자리를 제공하는 것이 최고의 노인복지라는 사명감을 갖고 어르신 일자리 창출에 매진하도록 하겠다.”라고 감회를 밝혔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