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과, 주차행정과, 지적과 행정사무감사 실시

대전시 서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최 규)는 19일 ‘제247회 서구의회 제2차 정례회’회기 중 교통과, 주차행정과, 지적과 소관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감에서 최 규 위원장은 의무보험 과태료, 주정차위반 과태료 등 체납액 정리에 만전을 당부하고, 비밀 등 중요 전자정보 보안 관리에 세심한 관심을 요구하였다.

김신웅 의원은 무단방치차량 행정 처리를 다각적인 시각에서 개선할 것을 요구하였고, 노상주차장의 관리운영·지도점검 등 점점 늘어가는 불편 민원사항에 대하여 적극적인 대책을 주문하였다.

강정수 의원은 반복적인 감사지적 사항에 대하여 업무연찬 등 재발방지를 촉구하였고, 자동차 무상 안전점검 행사를 횟수나 예산을 증가시켜 점차적으로 확대하여 신뢰받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당부하였다.

방차석 의원은 노상주차장의 이용요금 정산시 전산화 작업 추진 등을 적극 검토 요구하였다.

정현서 의원은 주민의 안전을 위한 필수장치인 자동차 의무보험 미가입 차량에 대하여 운행의 규제나 제한 등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였고, 어린이 보호구역 개선 사업시 적색의 미끄럼 방지 포장과 입체적인 글씨로 시인성과 가독성을 높이는 방법을 건의하였다.

박양주 의원은 자동차 유가보조금에 대한 철저한 관리점검을 강도있게 주문하였고, 아직도 정착되지 않은 도로명주소를 활성화 시켜줄 것을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