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패딩 창고 대공개, 트레이닝 대전, 유명 골프클럽 특가 상품전, 롯데 엘규브 리빙 세종점 ‘에몬스 특별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손을경)이 이달 20일까지 롯데그룹 계열사가 함께하는 ‘블랙 페스타’와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하는 ‘겨울 정기세일’이 만나 올해 마지막 더블찬스를 마련한다.

20일까지 블랙 페스타 특별 감사품 증정 사은행사가 진행되어, 당일 20만원이상 구매시 ‘에미데 누들포트’를, 당일 4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리빙파워 슈프림 와이드 전기그릴’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18일까지 롯데카드로 50만원이상 결제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에 들어간다.

올해 마지막 겨울 정기세일을 맞아 더욱 풍성한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실크로드, 모라도, 크레송 등 여성패션과 본, 캠브리지, 지이크 등 남성패션을 비롯해 스포츠, 구두, 핸드백, 아동 등 각 브랜드별로 10~30% 할인판매와 마이클코어스, 코치, 오일릴리 등 해외명품 브랜드가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20일까지 ‘아이더vs블랙야크 롱패딩 창고 대공개’ 행사가 펼쳐져, 올 겨울 한파를 대비한 대표 아이템으로 아이더 스테롤 덕다운을 35만원에, 블랙야크 메테오 구스 벤치카파를 27만원에 판매하고, 브랜드별 구매 금액에 따라 감사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갖는다. 그리고, ‘아디다스vs나이키 트레이닝 대전’에서는 트레이닝 상의, 하의, 맨투맨, 후드집업 등 인기 스포츠웨어를 제안하고 나선다.

7층 골프존마켓 매장에서는 25일까지 혼마, 테일러메이드, 마루망 등 ‘유명 골프클럽 특가 상품전’을 진행하고, 1층 핸드백 매장에서는 18일까지 ‘루이까또즈&사만사타바사 진열상품전’이 마련되어 40~70%할인한 가격으로 쇼핑찬스를 제공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20일까지 영국 포트메리온, 폴란드 자크라디, 러시아 임페리얼포슬린 등 해외 식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월드 테이블웨어 상품전’에서 접시, 커피잔 등을 할인 판매하고,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건강상품 초대전’이 마련되어 GNC&네이처스비타민 균일가전과 솔가비타민 30%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이와 함께, 롯데 엘큐브 리빙 세종점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에몬스 베스트아이템 특별기획전’이 마련되어 소파, 식탁 등 30~40% 할인판매와 여성의류 ‘난닝구 30%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