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학장 장우영)는 5일, 대학본부 2층 회의실에서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이석행 이사장, 이연보 운영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장 감사패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감사패는 아산캠퍼스 혁신기술센터 건립 기여한 이명수(충남 아산시 갑, 자유한국당) 국회의원과 장학금과 대학발전기금 기탁으로 대학 발전에 기여한 구연찬(㈜장암칼스 회장) 아산캠퍼스 명예학장에게 수여됐다.

한편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이석행 이사장은 이날 수여식에서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가 충남 및 아산지역 직업훈련의 메카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준 이명수 국회의원님과 구연찬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항상 우리 대학에 깊은 애정과 관심으로 한국폴리텍대학 발전에 힘써달라."고 뜻을 밝혔다.

한편 이명수 국회의원은 혁신기술센터 증축예산(약 80억원)을 우리대학으로 확정되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가 기술인력 양성과 경력단절여성, 베이비부머 등 충남북부지역의 재취업 교육을 선도할 여건을 마련하는데 기여했다.

또한 구연찬 장암칼스 회장은 대학발전 기금을 기탁했을 뿐만 아니라 매년 6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해 학생들의 교육여건 개선과 아산캠퍼스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해 왔으며, 지난 2017년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명예학장으로 위촉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