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동시간대 배우는 강좌 마련...육아로 학습기회 부족한 엄마 고민 해결

부여군 평생학습관은 엄마와 아이가 동 시간대에 함께 즐기고 배우는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도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 수강생을 19~2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의 학습능력과 창의력 계발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강좌는 초등과학놀이터, 초등요가, 어린이마술, 유아놀이수학, 유아보드게임 등 놀이를 통해 창의력과 인성을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아이와 동 시간대에 배울 수 있는 브런치만들기, 아트교실, 뷰티강좌(네일아트, 동안메이컵, 다이어트 림프 맛사지) 등 강좌를 열어 육아로 학습의 기회를 갖지 못하는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나를 위해 투자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마련했다.


군 관계자는 “아이들에겐 다양한 교과연계 수업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엄마들에겐 직접 만들고 실생활에 활용함으로써 성취감과 만족감 증진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강좌 신청접수는 7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부여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수강은 오는 30일부터 매주 1회씩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http://edu.buyeo.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