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 21일 양일 간

아산문화재단에서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공연장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술 퍼포먼스‘페인터즈 히어로’를 오는 20일과 21일 양일 간 아산시 여성회관(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18년 아산문화재단 브랜드공연 세 번째 작품으로 아산시가 주최하고, 공연 단체 '펜타토닉'이 제작했다. 개성 넘치는 네 명의 페인터(화가)가 등장해, 흥겨운 음악에 맞춰 다양한 미술기법과 미디어 파사드 등을 통해 무대 위에서 미술 작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마임과 신나는 춤으로 표현한다.

'페인터즈 히어로'는 '영웅'을 주제로 마이클 잭슨, 이소룡, 슈퍼맨 등 세대를 초월하여 우리 모두의 가슴 속에 살아 숨쉬는 '영웅'을 라이브 드로잉으로 재현하고, 관객들과 함께하는 공연을 75분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료는 R석 1만5천원, S석 1만2천원으로 구입 가능하며, 3인~ 5인 가족단위 관람객들은 1인, 2천원에서 3천원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함께 할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장르의 공연으로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체험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티켓 오픈 이후 많은 분들이 티켓을 구매하여 잔여석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구입을 서둘러 달라”고 당부했다.

'페인터즈 히어로'는 2010년 충무로를 시작으로 서울과 제주에 전용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 중국, 미국, 싱가포르, 프랑스 등 17개국 103개 도시 순회공연을 통해 한류 붐을 조성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아산문화재단 브랜드공연‘페인터즈 히이로’예매는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afac.or.kr)를 통해 객석을 확인하고 예매할 수 있으며,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문화재단(041-534-2634)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