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브랜드 시즌오프, 아웃도어 여름패션 제안, 여름샌들 균일가전 등 다양한 여름상품 행사 진행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손을경)은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와 다양한 여름상품 할인행사를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각 층별로 빈폴, 폴로, 라코스테, 헤지스, 타미힐피거 등 트래디셔널 브랜드와 게스, 에디션, 쟈딕앤볼테르 등 유명 브랜드들의 20~30%시즌오프 행사가 진행된다. 24일까지 사은행사도 진행되어, 트래디셔널 여성, 남성, 키즈 브랜드에서 당일 20ㆍ40만원이상 구매시 각 롯데상품권 1ㆍ2만원을 증정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27일까지 ‘바캉스 쿨 서머 위크’를 테마로 여름상품 할인행사가 펼친다.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K2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여름패션 제안전’에서는 블랙야크 반팔티셔츠와 반바지를 각 3만원과 4만4000원에, 노스페이스 아쿠아슈즈를 4만원에 판매하고, ‘여름샌들 균일가전’이 마련되어 에이콰이아, 뚜띠 등 구두브랜드들이 여성샌들을 각 8만9000원에 제안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24일까지 가구 제안 행사가 진행된다. 다우닝과 본톤이 소파, 대리석 식탁, 거실장 등 특가상품 선보이고, ‘에이스침대 특가상품전’이 펼쳐진다.

이 밖에도, 5층에서는 맨잇슈트, 올젠, 에디션 등 각 브랜드별로 여름재킷, 마남방 등을 선보이는 ‘남성패션 쿨비즈 상품전’이 24일까지 열리고, 1층 골든듀 매장에서는 ‘골드바 특별 프로모션’이 30일까지 진행된다. 2층 블랙마틴싯봉 매장에서는 23일 하루 동안, 슈즈, 핸드백, 캐리어 등으로 구성된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준다 페스티벌’이 열린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