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지방선거, 대전시장 후보자에 중소기업 정책과제 전달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중소기업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는 24일 호텔선샤인에서「2018 대전충남지역 중소기업인대회」를 개최했다.

특별히, 금년에는 6.13지방선거를 맞이해 각 정당의 대전광역시장 후보자들을 초청,「‘6.13 지방선거 중소기업 정책과제집’ 전달식」을 겸해 개최했다.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는 지역 중소기업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제안 사항과 그간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이 느껴왔던 지역현안 및 애로·건의사항을 정리한 ‘6.13 지방선거 중소기업 정책과제집’을 발간한바 있다.

매년 ‘중소기업인대회’에는 중소기업인과 근로자들의 노고와 중소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중소기업 발전에 공로가 있는 모범중소기업인, 모범근로자, 중소기업 육성공로자 등을 선정,포상하고 있다.

금년에는 ㈜프럼파스트(대표이사 원재희)가 금탑산업훈장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주)소룩스(대표이사 김복덕), 대동산업(주)(대표이사 문주남)가 은탑산업훈장 수상자로 선정되는 등 31명이 산업포장,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 장관표창및 중소기업중앙회장표창 등의 영예를 안았다.

전원식 중소기업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회장은 “급격한 사회 변화와 새로운 환경에 중소기업계가 효과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를 통해 중소기업이 대한민국과 함께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