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 캐리어, 래쉬가드, 선글라스, 스노쿨링 마스크 등 여행 레저 용품 한 번에!

▲ 롯데백화점 대전점 7층에 위치한 여행전문 편집매장 ‘엘 트레블(el Travel)’에서는 여름휴가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캐리어, 아쿠아슈즈, 래쉬가드, 스노쿨링 마스크 등 여행과 레저용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이고 있다.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손을경)은 여름휴가 시즌을 대비해 물놀이와 여행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여행 용품을 한자리에서 제안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7층에 위치한 여행전문 편집매장 ‘엘 트레블(el Travel)’에서는 국내외 총 17여개 여행과 레저 관련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고 있다.

멘도자, 수잇수잇, 로젤 등 인기브랜드의 여행용 캐리어를 비롯해, 배럴(BARREL)의 래쉬가드와 아쿠아슈즈, 드라이 백(방수 가방)을 선보이고, 스노쿨링 마스크, 모자 등 다양한 여행과 레저용품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캠핑용품으로 침낭과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그늘막 텐트도 판매하고, 여권지갑과 캐리어용 네임택, 자물쇠, 커버 등도 판매하고 있다.

인기아이템으로 멘도자 캐리어(22인치)를 34만원에, 수잇수잇 기내형 캐리어(20인치)를 21만8000원에, 배럴 래쉬가드 여성용과 남성용세트를 각 10만원과 11만원에, 아쿠아슈즈(아동용)를 4만2000원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