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일~ 26일까지 전시(전시종료일은 오후 4시까지 관람)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마음에 작은 휴식이 필요할 때치유의 숲 포코숲으로 놀러오세요.

롯데갤러리 대전점에서 다음달 1일부터 26일까지 치유의 숲인 포코 숲에 살고있는 분홍토끼 포코타와 친구들의 에피소드를 통해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일상에서 작은 행복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포코팡 - 포코숲에 놀러와>전을 개최한다.

<포코팡 – 포코 숲에 놀러와>전은 탄생 7주년을 맞은 글로벌 모바일게임 히트작 <포코팡시리즈>의 주인공인 포코타와 친구들이 사는 포코숲의 이야기이다. 포코숲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표현한 총 60여점의 일러스트와 포코타의 비밀 클로버 언덕을 재해석한 포토존, 우리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소소한 행복의 순간인 티타임을 재현한 ‘포코숲 티 피크닉’ 포토존, 포코타와 친구들을 주인공으로 한 명화패러디 작품, 캐릭터 컬러링 체험존 등 다양한 색션으로 구성되어 전시를 찾은 관람객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더불어 포코숲에서 늘 신나는 일을 궁리하고 있는 ‘포코타’를 중심으로 꽃 애호가인 큰 덩치의 곰 ‘코코’와 늘 멍한 표정으로 수집을 즐기는 양 ‘오비스’ 등 포코 숲에 살고있는 뚜렷한 개성을 지닌 포코숲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개성 속에서 조화를 이루는 포코팡 캐릭터들의 모습과 포코타가 전하는 행복의 메시지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번 전시를 통해 가슴이 따스해 지는 순간을 느낄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