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Christmas with YOU”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 대전아동가족상담센터는 사랑과 기쁨의 달 12월을 맞이해 지난 15일 동구 용전동 위드스푼 뷔페에서 센터를 이용하는 아동과 가족 61명을 대상으로 “Happy Christmas with You"라는 주제로 가족 송년의 밤을 실시했다.

이번 송년의 밤 행사에는 아빠들의 제기차기 게임, 엄마들의 OX게임, 아이들의 코끼리코게임, 가족 퍼즐게임을 진행했으며, 온 가족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상담센터에서 올한해 동안 진행 한 현장체험, 일상생활 훈련 활동 사진을 영상으로 보면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년의 밤 행사에 참여한 김정희 어머니는 아이가 센터를 다니면서 언어 능력이 많이 향상되고, 심리적으로도 안정이 됐으며, 이런 행사를 통해 여러 가족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줘서 고맙다는 이야기를 해주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는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대전종합사회복지관 대전아동가족상담센터는 장애아동과 정서적 불안이 있는 아동을 대상으로 언어치료, 놀이․심리치료, 미술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곳을 이용하는 아동은 현장체험에 참가해 다양한 체험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