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주면, 온양3동, 신창면, 도고면, 온양2동

아산시 인주면(면장 채수정)이 지난 13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하는 나눔으로 행복한 나라 '희망 2018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모금행사'를 가졌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된 집중모금 행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인주면 기관·단체를 비롯해 마을 이장, 노인회, 기업체와 지역주민들이 적극 참여해 주변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했다. 특히, 인주 온누리 어린이집 원아들이 참여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환한 웃음과 훈훈한 온기를 전했다.

온양3동(동장 김형관)은 지난 13일, 온양3동 주민소통 나눔공간 '소쿠리'카페에서 '희망 2018 나눔 캠페인'이웃돕기성금 집중모금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온양3동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행복키움추진단, 적십자봉사회, 남녀새마을지도자 협의회 등 관내 기관·단체와 자영업자, 주민 등 100여명이 참여했다.

적십자 회원들은 모금 안내와 주민자치 프로그램 바리스타교실에서 배운 수강생들이 맛있는 커피 지원봉사를 해줬다. 또한, 성금 접수하시는 분들이 판넬에 하트 스티거를 부착해 사랑의 열매나무를 만드는 특별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신창면(면장 김정식)은 지난 13일, 신창면사무소 1층 로비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희망2018 나눔캠페인’이웃돕기 성금 집중 모금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에도 이웃을 돕기 위한 어린이집 원아들의 소중한 저금통부터 기관·단체협의회, 기업체를 비롯한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노인회, 행복키움추진단, 새마을협의회, 적십자봉사회, 신창라이온스클럽 등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소중한 성금이 모아졌다.

도고면(면장 이준찬)은 지난 13일, 면사무소 청사 내에서 희망2018 나눔 캠페인 이웃사랑 성금모금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 이장협의회, 총화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주민 등 약150여명이 참여해 이웃사랑을 전했다. 이날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후원자 모집 및 자원발굴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동시에 실시하며 집중모금행사를 지원했다.

온양2동(동장 박찬중)은 지난 13일, 온양2동 주민센터에서‘희망2018 나눔 캠페인’집중모금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모금행사에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협의회, 적십자봉사회, 행복키움추진단 등 관내 기관·단체들과 주민들이 적극 참여하며 오백 여만원 성금이 모아졌다. 특히, 관내 백합어린이집(원장 손기숙)원아 50여명이 모금 행사장을 찾아 고사리 같은 손으로 모은 성금을 전달했다. 모금행사장에는 적십자 회원들이 따뜻한 차와 음료를 대접해 행사장의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희망2018 나눔캠페인 성금모금을 2018년 1월 31일까지 접수받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및 기업체는 인주면 복지팀(041-537-3167), 신창면 복지팀(537-3135), 도고면사무소 복지팀(041-537-369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