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방문고객 10만명 돌파, 커피 애호가들에게 꾸준한 인기

▲ 지난 9월1일, 롯데백화점 대전점 1층 커피전문점 ‘폴바셋’에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많은 관심과 인기를 받고 있다.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롯데백화점 대전점 1층에 자리한 커피전문점 '폴바셋'이 백화점 쇼핑객들과 우리지역 커피 애호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9월1일 오픈한 롯데백화점 대전점의 '폴바셋'은 일평균 1천여명의 고객을 꾸준히 유지해 누적 방문고객이 10만명을 넘어서며 우리지역의 인기 커피 전문점으로 자리 매김을 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월드바리스타 챔피언 ‘폴바셋’을 초청해 사인회와 사진촬영 등 이벤트를 마련한다.

오는 9일 오후 6시부터 약 한 시간동안 진행되는 폴바셋 초청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누적 방문고객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지역의 커피 애호가들에게 좋은 추억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준비됐다.

폴바셋은 호주 출신으로 2003년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역대 최연소로 우승하며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자신의 이름으로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이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김윤중 점장은 "우리 매장을 방문해 주시고 커피를 즐기시는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드리고자 이번 초청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고객분이 즐거운 경험과 기억에 남는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