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충남인재육성재단(이사장 안희정, 이하 재단)에서는 충남인재 육성의 가치를 공유하고 장학생간 소통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충남인재 장학생 캠프’가 11월 18일에 진행되었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80여 명의 대학생은 학자금대출상환․재능키움․글로벌 탐방 장학생으로 재단이 추구하는 인재육성의 가치를 공유하고, 미래설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인재육성사업의 일환이다.

류순구 재단 상임이사는 “▲도비유학 장학생(‘07) 곽성신(국립과학수사연구원 재직) 씨와 함께하는 선배와의 토크 ▲장학생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장봉희 금융감독원 실장(충청남도 금융협력관)의 금융 관련 강연 ▲타운홀 미팅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장학생을 보니 충남의 미래가 밝게 느껴졌다.”고 전했다.

한편, 재단은 ‘국내 최고 인재육성 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한 비전 실행을 위하여 2017년도에는 장학금 지원 외 ▲시·군·장학재단 간담회 ▲장학사업 포럼 ▲청소년미래컨퍼런스 등 재단의 인재상과 비전을 공유․발전시키기 위한 다양한 인재육성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충남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 (www.cninjae.or.kr) 또는 전화(인재육성팀 041-635-9805~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