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이 직원 및 관내 기관‧단체 등에 근무 중인 미혼남녀를 대상으로‘작은 만남 하트♡시그널’ 행사를 개최하기 위해 참가자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단체 미팅, 매칭이라는 행사에 부담을 느껴온 참가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총 3회에 걸쳐 10여명 정도의 소규모로 진행하며, 관내 카페를 섭외하는 등 편안한 분위기 조성에 역점을 두었다.

참가자들의 연령대 및 직장별로 구분하여 심한 나이 차이 및 지인 만남을 지양하여 더욱 편안한 만남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신청자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기소개, 저녁식사, 간단한 게임 등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커플선택을 통해 최종 커플 선정이 되며, 별도로 베스트 매너상, 베스트 드레서 상, 커플 상을 시상하여 작은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작은 만남 하트♡시그널’ 참가 신청은, 홍성군청 인구정책팀(630-1512), 팩스(630-1661), 이메일(sunjun0@korea.kr)로 자세한 문의와 신청이 가능하다.


홍성군수(군수 김석환)는 “미혼남녀 만남사업은 만남의 자리를 갖고 싶어도 개인적인 사정으로 만남이 여의치 않은 미혼남녀들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유도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기를 바라는 마음에 개최하게 되었다.”며

특히 소규모로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편안한 분위기에서 좋은 상대를 만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밝혔다.
홍성=김정한기자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