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사계절 상품전, Cool Summer 특집 등 할인행사와 감사품증정,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김윤중)은 29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여름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루치아노최, 부르다문, 벨리시앙 등 여성패션 브랜드들과 캠브리지, 마에스트로 등 남성패션 브랜드들을 비롯해 캐주얼, 패션잡화, 스포츠 등 각 브랜드별로 30~10%할인판매를 진행하고, 빈폴, 폴로, 라코스테, 헤지스 등에서는 시즌OFF 행사도 진행한다.

여름휴가시즌을 앞두고 여름상품 할인행사와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고객을 맞이한다. 세일 첫 주말 특별 감사품 증정 이벤트가 펼쳐져, 다음달 2일까지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목베개, 수면안대, 파우치로 구성된 '수호랑 여행용품 세트'를 증정하고, 당일 6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허스키 캐리어+수호랑 네임택'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리조트 회원권과 휴가 지원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달 16일까지 이번 여름세일 기간동안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은 매일 1회씩 응모가 가능한 이번 경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속초리조트 10년회원권'과 휴가지원금으로 롯데상품권(500만원)을 증정한다.

9층 이벤트홀에서는 이동수골프, 핑, 슈페리어 등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사계절 상품전'이 열려, 바지, 티셔츠, 점퍼 등을 선보이고, 슈페리어 바람막이점퍼를 13만9000원에, 아디다스 골프화를 7만2000원에 판매한다. 그리고, 'K2&블랙야크, Cool Summer 특집' 행사에서는 티셔츠, 반바지 등 여름시즌 야외활동을 위한 아웃도어 인기상품을 선보여, 블랙야크 티셔츠를 2만9000원에, K2 트래킹화를 11만9000원에 판매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덴비, 빌레로이보흐, 키친아트, 실리만 등 유명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다양한 조리용품과 식기를 선보이는 ‘주방식기 페어’가 펼쳐진다.

2층에서는 소다, 클락스, 고세, 탠디 등이 다양한 여름 샌들을 선보이는 'Beauty 여성샌들 제안' 행사가 열리고, 1층에서는 ‘닥스&헤지스 핸드백 특집’ 행사가 열린다. 5층에서는 ‘맨잇슈트 남성정장 초특가’행사가 열리고, 6층에서는 블루독, 알로봇, ASK주니어 등이 여름철 편안한 아동의류를 선보이는 ‘아동 Summer Cool 상품전’이 열린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