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오는 7월 1일(토)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KEB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19라운드 안산그리너스와의 경기를 진행한다.

챌린지리그도 반환점을 돌아선 현재, 아산무궁화는 다른 팀들보다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황에서 8승 5무 4패로 리그 3위에 올라 있다. 꾸준한 경기력과 안정적인 플레이로 홈에서 한 번밖에 패하지 않은 아산무궁화는 홈에서 또 한 번의 승리를 노린다.

반환점을 돌아선 아산무궁화의 후반기 첫 번째 홈경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먼저 노란색 유니폼(또는 티셔츠), 노란 머플러 등을 착용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구단의 응원도구를 증정하는 “Cheer Up, Asan!”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란색 유니폼이나 머플러를 착용한 관람객은 경기장 입구에서 구단 응원도구를 받을 수 있다(100개 한정 제공)

또한 아산무궁화는 '랜덤박스 하프시즌권'을 판매한다. '랜덤박스 하프시즌권'은 성인용 시즌권 1매와 함께 구단 상품이 랜덤으로 포함된 패키지 시즌권으로, 가격은 5만 원이다.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이순신종합운동장 GATE 1번 입구에서 선착순 30박스를 판매하며, 1인당 최대 2박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선수단 사인 유니폼, 선수단 트레이닝복, 구단 넥타이, 에코백 등 다양한 물품이 랜덤으로 포장되어 있다.

한편 6월부터 시작된 세계에서 가장 큰 노래방, '아산가왕'은 이번 홈경기에서도 계속된다. 지난 경기에서 1위를 차지한 우승자가 2회 연속 도전을 선언한 가운데, 새로운 우승자가 나타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산가왕’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을 통해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우승할 때마다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3회 연속 우승을 거둘 시에는 상금 '100만 원'을 지급한다.

K리그 챌린지 우승에 도전하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후반기 첫 경기, 7월 1일(토) 안산전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www.asanfc.com) 또는 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경기 당일에는 이순신종합운동장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