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멀블리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뉴브라이드 가슬 클레이 마스크’ (일명 새신부팩)는 모로코에서 채취되는 신비의 흙, 모로코 가슬을 주성분으로 다른 클레이팩보다 1.66배의 수분을 함유 하고 있으며, 숯보다 약 4배 강한 흡착력으로 가을철 환절기 피부고민으로 꼽히는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클레이마스크팩이다.

멀블리스 ‘뉴브라이드 가슬 클레이팩’은 워시오프 타입의 팩으로 분홍색의 촉촉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발림성을 자랑하며, 클레이팩의 건조 시 당기는 현상을 보완해 건조 시에 당김을 최소화했다. 추가로 모로코산 천연가슬 알갱이가 노폐물과 각질 및 피지제거, 모공수축뿐만 아니라 세안 후 스크럽효과로팩사용후, 매끈한 피부와 환해진 피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뉴브라이드 가슬 클레이 마스크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첫째,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뒤 가슬팩을 눈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면에 펴 바른다. 둘째, 약 15-2-분 정도 건조한다. 세째, 적당한 온도의 물로 적신 후 피지와 각질이 많아 고민인 곳을 위주로 롤링하며 팩을 씻어낸다.

한편, ‘멀블리스’는 웨딩드레스팩의 인기에 힘입어 웨딩드레스시리즈 화장품라인을 구축하고 있으며, 국내 및 해외에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행복하고 싶은 날 멀블리스와 함께’라는 슬로건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순하고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동물 실험 없이 안전하고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멀블리스 관계자는 “소개팅과 면접, 결혼, 데이트 등 특별한 날을 앞둔 여성들의 환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해 제작됐다”며, "입소문으로 판매량이 급증한 ‘웨딩드레스비렌저’와 함께 사용한다면 탁월한 세정력과 함께 각질제거,보습효과를 볼 수 있어 최고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일명 새신부팩‘뉴브라이드클레이팩’은 멀블리스(www.merbliss.com)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