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투데이 대전= 이정복 기자] 대덕대학교(총장 김상인) 모델학과의 졸업생, 재학생들이 국내를 뛰어넘어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며 모델한류를 이끌고 있다.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에서 주목을 받은 방태은(09학번)과 페이스오브아시아 1위 수상자인 김진수(13학번)는 최고의남자모델로 국내외 활약하고 있으며 ,밀라노패션위크와 파리 패션위크에서 멋진 한국남성의 미를 물씬 풍겼다.

방태은은 D&G(돌체앤가바나), 김진수는 Marce Burlon (마르셀로 불론), Sept wolfs (세프트 울브스), Versace(베르사체) 등 4개의 패션쇼에 참여했으며, 김진수는 아시아 최초로 2017 S/S FAUSTO PUGLISI SHOW(파우스토 푸글리시)패션쇼에 섰다.

정라희와 윤현준은 엘리트모델 룩 아시아퍼시픽 코리아를 통해 이태리 등에 진출한 바 있다

또한 홍콩, 중국 일본에서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박소연(09학번)은 최고의 해외진출 탑모델로 자리잡고 있다. 이승호(14학번)와 2학년 재학생 설재경은 홍콩패션위크에 참여했고 박예린 김유영 정라희가 중국 홍면 패션위크에 섰다.

페이스오브 코리아 1위 수상자인 설재경은 홍콩에서 Michaelkors 광고와 Moiselle,juby IFSM 패션쇼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밖에 졸업생 김동규(14)는 남자 탑 모델로 자리잡으며 해외진출을 눈앞에 두고 있다.

국내 활동도 활발하여 서울패션위크, 인디 페어, 패션 코드 등 국내 패션쇼에 졸업생, 재학생들이 대거 출연 하고 있다.

또한 이태성(04학번)은 요즘 진짜사나이에 출연하며 인기상승하고 있고 채민서(04학번)도 탑배우로 활동 하고 있다. 아시아 슈퍼모델 1위의 임지애 외 슈퍼모델 7명을 배출했다

2016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진의 박예린(14)과 2013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진 김한빛 양도 대덕대학교 모델학과 출신이다.

2004년 이후 최고의 모델양성을 목표로 하고 세계진출을 지향하는 대덕대학교모델학과는 대전에 위치하여 위치적으로도 전국 허브역할을 톡톡히 하며 학교에 효자노릇을 하고 있다

지역 전문대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입시 경쟁률을 자랑하는 대덕대학교 모델학과의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