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초등 6개 과정 110명, 학부모・일반 3개 과정 45명 모집

세종시평생교육연구원(원장 황우배)은 어린이들이 도서관과 함께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여름방학 프로그램 9개 강좌의 수강생을 15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영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독서교실 △오감발달 놀이(영유아) △레고닥터 △유아가 배우는 영어 등 6개 과정, 학부모 및 일반인 대상으로 △수납정리의 달인 △오감만족 체험여행 플래너 △우리집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의 3개 과정이 운영된다.

특히, 여름독서교실은 독서록 작성, 북 아트, 인형극 체험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초등학생들이 도서관에서 창의력과 상상력 배양을 위한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수강생은 15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및 방문접수를 통해 선착순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온라인 접수는 수강신청 홈페이지(www.sjle.or.kr)에서 15일부터 16일까지 실시되며, 온라인 접수 시기를 놓친 사람은 17일부터 18일까지 평생교육연구원을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평생교육프로그램에 관심과 열의가 있는 지역 어린이들과 주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평생교육연구원 평생학습부 ☎044-410-1435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