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농식품유통교육원, 19일~20일 교육 실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오는 19일과 20일 이틀간 aT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되는 ‘생산성 극대화와 문제해결 실습’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생산성 극대화와 및 문제해결 실습’ 과정은 교육생들이 QC7기법을 통해 식품생산 현장에서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구체적인 개선방법을 찾아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이다. 또한 실습활동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높은 교육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교육의 궁극적인 목표는 교육에 참가한 실무자들이 작업시스템 개선 및 표준화를 도모, 식품기업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따라서 교육생들이 이번 과정에 참가하는 것만으로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개선활동의 이해를 시작으로 QC7기법, 문제해결 기법 강의 및 실습 등으로 교육 내용이 구성되어 있다.

이 과정의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생산관리 업무 담당자 등으로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재직근로자에 한한다. 이 교육은 2일에 거쳐 총 13시간동안 행해지며 교육비 24만원 중 90%이상 국고에서 지원되어 2만원의 자부담금으로 참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식품교육팀(031-400-353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