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문화사업 일환으로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전달

▲ 아미코젠㈜의 헬스케어 브랜드 K-뉴트라는 자사의 청소년 헬스케어 제품 ‘K-뉴트라 멀티비타민&미네랄키즈’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했다. (왼쪽부터 , 바이오헬스팀 김현아 팀장, 아미코젠㈜ 김영수 전무이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중탑종합사회복지관 김종우 관장, 경기동부지역본부 홍창표 본부장)
헬스케어 브랜드 K-뉴트라(www.knutra.com, 대표 신용철)는 지난 9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자사의 청소년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K-뉴트라 나눔 문화사업의 일환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성남지역 중탑종합사회복지관의 어린이들에게 ‘K-뉴트라 멀티비타민&미네랄키즈’ 240개가 전달됐다.

이 외에도 K-뉴트라는 빈곤 가정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몸 튼튼 마음튼튼 프로젝트에 매월 K-뉴트라 브랜드 제품 매출의 1%를 기부하고 있다.

아미코젠㈜ 김영수 전무이사는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으로써 사회 나눔에 앞장서야 하는 것은 당연하다”면서 “앞으로도 소외계층의 건강을 위해 나눔 문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K-뉴트라는 생명공학회사 아미코젠의 헬스케어 브랜드로 제품연구뿐만 아니라 자체생산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피부 건강, 혈당 조절 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