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교육을 빛낸 교육가족 표창 및 다채로운 방과후학교 공연 눈길

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류광선)은 15일 충남학생교육문화원 대공연장에서 성무용 천안시장을 비롯한 각급유관기관장, 교육계 인사, 교직원, 학교운영위원장, 학부모대표 등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의 천안교육활동을 총 결산하는 천안교육종합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종합보고회는 천안교육을 빛낸 유공학교 및 유공교직원 표창, 지역 유공인사에 대한 감사패 전달, 천안교육 성과보고 동영상 시청, 방과후학교 공연 등의 순서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서는 천안새샘초등학교, 성환중학교가 학교부문 영예의 교육대상을 수상하며, 교직원 부문은 천안미라등학교병설유치원 여인선 교사, 대홍초 류영숙 교사, 성환중 이광서 교사, 성환고 이규숙 교사가 교원분야 대상을, 천안교육지원청 김진규 전 행정지원팀장이 교육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2년 천안교육지원청은 그 어느해보다 활발한 활동으로 2012 학교 교육과정 등 7개 분야에서 최우수교육지원청에 선정되었으며, 제4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종합평가 1위, 충남교육청 및 국가기록원 기록물관리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에 선정되는 큰 성과를 거뒀다.

류광선 교육장은 "2012년은 어느해 보다도 풍성한 성과를 낸 뜻깊은 한해였으며, 최고의 천안교육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준 교육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다.
천안=김정환기자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