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제3회 비단골 국화전시회 사진
금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천순)는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5일간 금산교육지원청에서‘제4회 비단골 국화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국화전시회는 금산교육지원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인삼골 학당 동아리」운영의 내실을 기하기 위하여 평소 교육가족이 아름다운 교정을 만들기 위하여 여가시간과 국화동아리 활동을 통하여 가꾼 국화 1000여점을 한데 모아 전시회를 가지며, 개막식은 31일 오후 1시에 실시한다.

전시되는 작품에는 다륜대작 8점, 현애 18점, 분재국(石·木부작) 167점과 대국 285점, 소국 135점 등 다양한 국화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며, 또한 금산관내 각급 학교 위생원들로 구성된 ‘깔끄미’동아리에서 준비한 한지공예와 천연화장품 등 70여점도 함께 전시하고, 국화차도 제공하여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전시회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반인에게도 개방되며, 관람의 편의를 위하여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개방된다.

박천순 교육장은 “이번 전시회 작품은 지난해보다 한층 더 전문화되어 양질의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학생·교직원 뿐만아니라, 가족, 연인 등 많은 분들이 함께 관람하여 깊어가는 가을 국화향기를 맡으며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금산=김상완기자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