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블루스카이 야구단
블루스카이 야구단(감독/김학성)은 2001년도에 창단한 관록의 팀. 2002년도 스포츠서울배 토너먼트 우승 이후에는 특별한 수상경력은 없지만 야구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팀으로 “열정,화합,즐거운야구”을 표방하고 있으며,2012년도 명품리그 토너먼트8강의 실력을 갖춘팀 이라 말하고 있다.

2.사고뭉치 야구단
사고뭉치 야구단' 은 언제나 함께하는 '우리' 를 슬로건으로 야구를 좋아하는 이들이 모인
야구 동호인들의 모임 입니다.
'야구' 라는 운동을 통해 그라운드에서 땀 흘리며 건강을 유지 증진하고, 건전한 여가 활동으로삶의 자신감과 즐거움을 찾고자 모인 '우리들'입니다.
'사고뭉치 야구단' 그 출현만으로도 모든 이들의 선망과 두려움이 되는 ' 막강 사고뭉치 야구단'의 일원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사고차지 야구단
사고치자 팀(마스터/차호명)은 2010년도 창단한 팀이며. 대전 한밭리그 황금사자기 부에 소속 되어있고 구성은 대전보건대학 물리치료학과 선후배 을 주축으로 친한 진인들과 함께 하고 있다.
실력은 많이 부족하지만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연습하면 조금씩 낳아 질거라 믿고 있으며, 이번 대전투데이 사장기 대회도 참가에 의의를 두고 즐겁게 임하고 있다.

4.허리케인 야구단
허리케인 팀(감독/이창훈)은 2004년도 LG전자 물류센터의 직원 중심으로 창단한 팀 2011년도 한밭리그 황금사자기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저력의 팀이다. 성적 보다는 한 직장의 동료로써, 서로 이해하고 협력하는 직장문화 을 만들어 가는것이 이 팀의 최종목표 라고 이 창훈 감독은 말하고 있다.


5.히트앤런 야구단
대전 히트앤런팀(감독/강기명)은 2011년12월에 창단된 팀으로 오정동 농수산물 도매시장 야구 동호회 로써, 창단 역사가 짧아서 수상 경력은 없지만은, 탄탄한 조직력을 키우면서, 2013년 리그에 대비하고 있는 팀이다.

6.LK베이스볼 야구단
LK베이스볼 아카데미팀은 강득용단장 을 중심으로(감독/김병일)연습장에서 레슨을 받으며 야구를 즐기는 팀이다. 최고의 코치,선수들이 모여 최고의 팀을 만들고자 2011년 창단된 팀으로 타, 팀에 비하여 많은회원(31명)으로 구성 되었으며 기본기와 노련미를 갖춘 팀 이라고 자부하며, 팀원과의 불화와 마찰로 한순간에 사그러지는 팀이 아닌 영원한 팀으로 만들고 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