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을 쫓는 아이, 너는 펫, 컨테이젼, 리얼스틸 구매하면 자동 응모

- 추첨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홈초이스[이미지]설연휴 이벤트 big4.jpg

디지털케이블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대표 왕용훈)는 설 연휴를 맞이해 최신 영화 VOD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초이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 영화 VOD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 응모 되며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외식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일본에서 신 한류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장근석, 김하늘 주연의 ‘너는 펫’ VOD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23명에게 명품 핸드백(3명),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20명), CGV 영화예매권(1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모험과 판타지를 그린 애니메이션 ‘별을 쫓는 아이’ VOD를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5명), 씨네21잡지 1개월 구독권(100명), 영화예매권(50명) 등 총 155명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로봇 파이터들의 불가능한 도전을 그린 ‘리얼스틸’ VO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60명에게 10만원 상당 외식상품권(20명), 5만원 상당 문화상품권(40명)을 제공하며 미스터리 스릴러 ‘컨테이젼’ VOD 시청자는 맥가이버 칼, 호루라기, 소화기 등이 들어있는 서바이벌 Kit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별을 쫓는 아이(3월 6일), 너는 펫(3월 9일), 컨테이젼(3월 14일), 리얼스틸(3월 16일)순이며 홈초이스(www.homechoice.co.kr) 또는 지역 케이블방송국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홈초이스 왕용훈 대표는 “예년보다 짧은 설 연휴, 고향에 내려가거나 명절 음식 준비 등으로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람들은 영화관에서 쉽게 영화를 즐길 수 없다”며 “온 가족이 함께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를 통해 최신 영화를 관람하며 스트레스를 풀고 이벤트도 참여해 1석 2조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대수기자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