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화학기술연구원, 570가정에 설 명절 선물세트 지원-
1.jpg
LG화학기술연구원(원장 유진녕)은 16일 유성구 문지동 LG화학기술연구원에서 이종호 LG화학기술연구원 총무부장과 LG 트윈엔젤기금위원 및 관련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어려운 이웃 설 명절 선물나누기’ 전달식을 갖고, 고급식품 선물 세트 570개 (3,100만원 상당)를 대전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해 달라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최명옥)에 전달했다.


이 날 전달된 선물세트는 어린이재단을 통해 대전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종호 LG화학기술연구원 총무부장은 “직원들과 함께 정성껏 마련한 전통식품 선물세트로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함께 하는 풍요로운 명절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LG화학기술연구원은 300여명의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그에 준하는 금액을 회사에서 지원하는 매칭그랜트 기부방법으로 2005년 11월부터 어린이재단과 ‘트윈엔젤기금’ 공헌사업을 함께 실시해오고 있으며 겨울나기 난방유 전달 외에도 하절기 교복지원, 빈곤가정 경제적후원, 어린이날행사, 인재양성 지원사업, 사랑의 징검다리 행사, 명절선물지원, 성탄파티 등 연중 다양한 사업으로 빈곤아동의 밝고 건강한 성장을 응원해오고 있다. /한대수기자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