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jpg

(앞줄 가운데 하얀조끼 김철호 대한적십자사 대전충남지사 사무처장, 오른쪽 조대규 교보생명 중부FP 본부장)

대한적십자사 대전.충남지사(회장 민경용)와 교보생명 중부FP 본부(본부장 조대규)는 “2012년 교보생명 사랑의 쌀 나누기” 를 9일 오후 1시 대한적십자사 대전충남지사 대강당에서 적십자사중구지구협의회 봉사원 30여명과 교보생명 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

교보생명은 매년 대한적십자사 대전충남지사에 500여만원의 기부를 통해 저소득층의 쌀, 라면, 참치세트 선물을 함께 전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조대규 교보생명 중부FP본부장은 “매년 사랑나눔행사를 통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음에 보람을 느낀다”면서 “우리 교보생명은 이웃의 고통과 아픔을 항상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철호 대한적십자사 대전.충남지사 사무처장은 “교보생명의 생명존중을 향한 기업정신에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우리 적십자사는 이웃돕기에 동참하는 기업의 숭고한 정신에 항상 함께 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감사의 화답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준비된 쌀, 참치세트, 라면 68세트는 대전 중구지역의 홀몸 어르신 가구에 적십자 봉사원과 교보생명 직원이 함께 전달했다./송병배기자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