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지체장애인협회 경사로와 휠체어 전달식이 지난 8일 성료됐다.
대덕구지체장애인협회DSCF0368[1].jpg
이날 어려운 장애인들의 노후된 휠체어의 교체와 경사로 설치 사업은 gm대우에서 후원한 것으로 2011년 한국지엠사와 함께 하는 사랑나눔행사의 일환으로 제2단계 휠체어와 경사로 증정식이 거행됐다.

2011년 한국지엠 후원으로 이루어지는 3단계사업의 첫 단계로 지난 추석에 관내 저소득 장애인, 노인가정 100가구에 햅쌀 100포대가 전달됐다.

DSCF0352[1].jpg

이어 두 번째로 어려운 장애인들의 노후된 휠체어의 교체와 경사로 설치사업이고 세 번째는 2011년 말 저소득장애인 가정의 자녀 6명을 선정하여 학자금을 지원하는 장학사업이다.

휠체어증정은 관내 중증장애인 11명과 대덕구청 주민복지팀으로 접수된 경사로설치 민원등 총 12가구가 수혜를 입게 됐다.

noname01.jpg

문선우 대덕구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경사로 공사에 도움을 준 김종권씨에게 시공한 경사로를 떼어올 수가 없어서 보여드리지 못한 것을 아쉬워하면서 고맙다는 악수”로 gm대우에 인사를 전했다.

또한 “저희 지체장애인협회 대덕구 지회가 봉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대덕구 정용기 구청장님과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어려운 우리 장애인들에게 큰 사랑을 베풀어주신 한국지엠 사장님과 대전서비스센터의 강정식 분회장님 그리고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noname011.jpg

이날 행사에는 정용기 대덕구청장, 한국지엠주식회사 강정식분회장이 휠체어 및 경사로 증정식에 참석해 축하했다. /한대수기자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