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6회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
aaaa.jpg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 지난 19일 오후 6시 아산캠퍼스 중앙도서관과 천안캠퍼스 종합정보관에서 제6회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는 아침교수회와 교목실이 주관해 매학기 시험기간에 직접만든 샌드위치로 재학생들에 사랑을 전하는 행사다.

조태연 교목실장은 “교직원들이 손수 만든 샌드위치를 나누어주며 밤늦도록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학생 한명 한명을 격려하는 것으로 제자들을 향한 스승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라는 점에서 뜻깊은 행사”라며 “이번에는 중간고사와 수업을 병행해 바쁜 와중에도 참여해준 교직원들덕에 수월하게 끝났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교목실장을 포함한 100여명의 교직원들이 참여하여 4시간여 동안 1300여개의 샌드위치를 만들었고, 1시간에 걸쳐 도서관과 열람실을 돌며 나누어 주며 개개의 학생들을 격려했다.
샌드위치나눔행사1.jpg

샌드위치를 받은 이수현(환경공학과 10) 학생은 “지난해 교수님들께서 샌드위치를 직접 만드시는 것을 보았는데 이번에도 직접 만들어 주시니 감사하고 매년 수고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맛있는 샌드위치가 기대 된다”고 말했다.

학생들을 위한 교수 및 교직원들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호서대의 ‘제자사랑 샌드위치나눔 행사’는 올해로 6회 째를 맞이하며 제자를 향한 스승의 사랑을 전하고있다.
아산/김정환기자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