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jpg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대표이사 부회장 김우식, www.ktcs.co.kr)는 지난 25일 2011년도 정기주주총회를 대전 KT인재개발원 강당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총에서 ktcs는 2010년 매출 3,539억원, 영업이익 184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44.3%, 49.3%가 성장하는 사상 최대의 경영실적을 기록했다.

김우식 대표는 “2010년 ktcs는 기업 정체성을 ‘토탈컨택서비스기업’으로 재정립하고 사업구조 및 수익성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 창사 이래 최대의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2011년은 금융분야 컨택센터 수주를 강화하고, 유통사업을 활성화함으로써 지속성장기업으로의 기반 구축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ktcs는 이를 위해 컨택센터사업, 114번호안내서비스 등 주력사업에서 고객서비스품질의 획기적인 개선과 컨택사업 오픈마켓에서의 절대적인 경쟁 우위확보에 주력한다는복안이다. kt 유무선상품 유통사업과 CS아카데미 등 회사의 지속성장을 견인할 고부가가치 사업에서는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주총에는 재무제표, 정관변경, 이사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감사 보수한도 승인, 임원퇴직금지급규정 변경 등의 안건이 상정됐으며, 모든 안건이 원안대로 통과됐다. 정기배당금은 35원으로 최종 확정됐고, 배당금은 다음달 24일까지 지급될 예정이다.

정관 변경 건에서는 회사의 공고는 ktcs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것으로 공고 방법을 변경했다.

사내이사에는 정관영 ktcs 고객서비스부문장이, 기타비상무이사에는 남규택 kt 시너지경영실장, 심상천 kt SI부문 CS추진본부장이 신규 선임됐다./송병배기자

*ktcs에 대하여
ktcs는 kt 그룹의 Customer Service(고객서비스)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kt 계열사다. 현재 KT그룹 고객센터, 114번호안내사업, 컨택센터사업, 유?무선통신사업, CS아카데미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